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인 결혼식을 위해 예비 신랑신부들은 직접 보고 입어보며 꼼꼼하게 결혼준비를 하기 마련이다. 인터넷으로 정보를 알아보는 것은 한정되어 있고, 실제로 상담을 받아 보고 경험을 해야 좀 더 이해가 쉬워지기 때문이다.
웨딩대박람회는 웨딩홀과 각종 결혼에 관련된 업체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정보를 알아 볼 수 있다. 수많은 품목을 일일이 업체를 찾아다니면서 살피기란 쉬운 일이 아니며, 이렇게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기쁨보다는 부담과 고통이 커진다. 신랑신부 모두 직장인인 경우에는 시간적인 여유까지 없어 결혼준비에 있어서 더욱 힘이 든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대박람회에 참가함으로서 예비 신랑신부들이 굳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어 시간과 노력을 아낄수 있다. 웨딩홀과 각종 결혼에 관련된 업체들이 박람회에 참여하여 다양한 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으며,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박람회를 통해 비교해 볼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인천 웨딩컨설팅 브라이드온미에서 주최하는 이번 ‘제6회 인천웨딩大박람회’에는 많은 웨딩관련 업체들이 참가하며 예비 신랑신부들은 직접 물건을 보며 플래너들로 부터 1:1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인천 예술회관역에 위치한 엔타스 면세점(10층)에서 열린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원문 : http://www.fntimes.com/paper/view.aspx?num=15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