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인천웨딩컨설팅 ‘브라이드온미’, 웨딩패션쇼 개최 - 머니투데이 뉴스

 

 

 

오는 2월 8일 6시 인천에서 특별한 웨딩패션쇼가 2001아울렛에 위치한 라페니체에서 열린다.

인천웨딩컨설팅 업체 ‘브라이드 온 미(www.brideonme.com)’ 주최로 개최되는 이 패션쇼는 2014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쇼가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인천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명품 수입드레스와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는 명품 한복, 예비신랑을 빛나게 해줄 예복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14년도 웨딩 트렌드를 알아 볼 수도 있다.
또한 이번 웨딩패션쇼 관람객 전원에게는 허니문 여행사와 각종 혼수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과 함께 스킨케어 시연과 강의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예약권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패션쇼를 통해 예비신랑, 신부들이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직접 눈으로 보고 담당 웨딩디렉터와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웨딩패션쇼를 주최한 브라이드 온 미 웨딩컴퍼니 관계자는 “인천에서도 품격 있는 웨딩의 모든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쇼를 통해 인천의 웨딩 시장의 품격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번 웨딩쇼는 한정된 인원만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사전 참가신청은 브라이드 온 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에 브라이드 온 미 웨딩컴퍼니 관계자는 “사전신청을 통해 많은 예비 신랑, 신부가 2014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라이드 온 미는 일본, 미국에서 웨딩플래너와 스타일리스트를 수료한 13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CEO를 중심으로 구성된 전문 인천웨딩컨설팅업체로 웨딩플래너 강의와 함께 예비 부부교실을 열어 결혼에 대한 정보와 웨딩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

기사원문 -->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4012809575532296&outlin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