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이성배 & 방송인 탁예은

 

나우웨드(대표 홍록기)가 MBC 이성배 아나운서와 방송인 탁예은의 웨딩사진을 4일 공개했다.  

공개된 두 사람의 웨딩사진은 영화를 보는 것 같은 감각적인 컨셉트를 가진 웨딩사진으로 신랑신부는 방송인답게 자연스러운 포즈와 미소로 그림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두 사람의 촬영을 담당한 그리다 스튜디오 관계자는 : 웨딩모델보다 훌륭하게 포즈를 소화해 내는 신랑, 신부를 위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세트장까지 오픈해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으며 막내 스태프까지 배려하는 두 사람을 보며 현장에서 모두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고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전담하고 있는 나우웨드 양선희 국장은 " 모든 스태프를 배려하는 신부 덕에 불편함 없이 예식을 준비할 수 있었다. MBC 파업의 여파로 최대한 조용히 준비를 이어간 두 사람은 예식 준비 기간이 짧았음에도 주변인까지 신경쓰는 모습으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게 만들었다"며 "인형처럼 예쁜 외모를 가진 신부에 걸맞는 특별한 드레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패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날 결혼식의 주례는 아나운서 출신의 변웅전 심임 자유선진당 대표과 맡았으며 사회는 신랑의 선배인 오상진 아나운서가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