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이즈밴드 우승민

 

올라이즈 밴드 우승민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나우웨드(대표 홍록기)가 오는 8일 4살 연하의 일러스트레이터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가수 우승민의 웨딩사진을 3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분홍색 풍선으로 가득 찬 방에 신랑 우승민이 한쪽 무릎을 꿇고 풍선 다발로 프로포즈하는 듯한 모습이다. 풍선 한 다발을 틀고 마주 선 신부는 긴 머리를 우아하게 늘어뜨린 모습으로 얼굴 옆모습이 드러내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한다. 이 사진은 ST정우의 대표컷으로 오쉐르 웨딩부띠끄의 로맨틱한 웨딩드레스와 나비바이헤어뉴스의 여성스러운 헤어메이크업이 어우러져 동화적이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다. 두사람의 결혼 준비를 전담하고 있는 나우웨드 야선희 국장과 김동은 실장은 이구동성으로 " 세힘한 배려가 돋보이는 마음씨 착한 신부님과 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 주는 신랑님 덕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항상 감사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며 알콩달콩 서로를 챙기는 모습이 새삼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할 정도의 예쁜 커플이었다
고 밝혔다. 우승민과 예비신부는 오는 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대치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식 주례는 가수 양희은이 사회는 유재석이 축가는 윤종신이 맡기로 했다.

우승민은 청첩장을 통해

" 저희 두 사람이 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많이들 참석하셔서 축의금을 내주십시오. 신혼여행 하와이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적자나면 부곡 하와이로 갈지 모릅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라며 유쾌하게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